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이야기

쉐보레 소형 suv 2020 트레일블레이져 출시

2020 트레일블레이져 출시

 

반갑습니다. 소형suv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쉐보레 suv 트레일블레이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크기가 제일 궁금하실텐데요 이 차량은 준중형 suv 트랙스와 이쿼녹스 중간 크기에 포지션으로 들어갈 전망입니다. 경쟁사 차종으로는 스포티지와 투싼과 경쟁을 할 전망인데요 딱봐도 크기가 가늠이 되겠죠?

 

 

 

 

 

 

 

출시이야기가 계속 나오고 있는데요 쉐보레에서 특별하게 변경을 하지 않는 이상 2020년 초에 출시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21년형으로 출시를 하며 대형 suv 블레이저 이름을 따서 트레일 블레이저로 확정했다고 합니다

 

 

 

트레일블레이져

170마력이며 1.5리터 터보 4기통 엔진

252마력 2.0리터 터보 4기통 

137마력 1.6리터 터보 디젤 4기통 엔진

 

 

3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를 할 예정이며, 2.0모델에는 신형 9단 자동변속기가 달리며, 나머지는 6단자동변속기가 탑재될 전망입니다. 대형차량도 8단자동변속기가 출시가 많이 되고 있는데요 2.0터보 모델은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 가격도 많이 궁금하신 부분인데요 미국달러로 2만삼천달러로 결정될 전망이며, 국내에서 생산이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기존에 쉐보레 이쿼녹스가 가격때문에 뭇매를 많이 맞았는데요 이번에는 착한 가격으로 나와 국내 오너들에게 인기좀 많았으면 합니다.

 

 

 

 

트레일블레이저 디자인을 살펴보자면, 쉐보레의 디자인철학이 들어가 있다고 보실 수 있는데요 얇은 헤드램프와 벌집형 구조의 블랙그릴은 요즘 자동차들의 트렌드를 따라간다고 볼 수 있는데요 아직 위에는 상하이자동차때 출시된 디자인이라 우리나라에서 디자인은 어떻게 나올지 좀 더 지켜봐야할것 같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 내부는 수평적 레이아웃을 통해 공간감을 극대화하고 블랙원톤에 레드컬러를 포인트를 줘 깔끔한 느낌을 주게 됩니다. 상위 옵션 또한 많이 들어가는데요 자동비상제동장치-차선이탈경고장치-차선유지보조-어댑티브크루즈컨트롤등이 옵션으로 포함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트랙스 신모델도 거론이 되고 있는데요 트랙스 후속은 트래커 자동차명이 정해졌으며, 이 차량도 2020년 초에 출시될 예정인데요 내년 2020년에 소형suv중심으로 쉐보레에 신차가가 쏟아져 소형suv시장에 경쟁이 심화될 전망입니다. 

 

 

 

2020 트레일블레이져 출시